독재자 게임은 실험에 참가한 2명 중 1명에게 독재자 지위를 부여한다.
10월 대통령에 취임할 프라보워는 인도네시아 경제를 어떻게 이끌까요? 일단 그는 선거 기간 내내 ‘조코위 정책 계승을 내걸었습니다.조코위 현 대통령의 장남을 부통령 후보로 내세운 것이 결정적인 승리 요인입니다.
제로섬 게임이 아닌 타협입니다.하리타니켈 홈페이지전 세계가 인도네시아에 주목하는 건 그 경제적 잠재력 때문이죠.조코위 정부에서 그는 만성 적자에 시달렸던 인도네시아의 재정건전성을 높이고.
인도네시아 광산전문가협회의 리잘 카슬리 회장이 최근 CNBC와 인터뷰한 내용이 무시무시합니다.프라보워는 자신의 국수주의적 경제관을 판차실라로 교묘하게 포장합니다.
일단 판차실라(Pancasila)는 1945년 제정된 인도네시아 헌법 전문에 실린 건국 이념인데요.
현지 언론에 따르면 그는 인도네시아가 ‘판차실라 경제로 돌아가야 한다고 주장합니다.숨어있는 참선비를 찾아내지 못한 군주의 어리석음은 더 큰 불행이었다.
조선이라는 나라는 선비의 나라였다.율곡이 정책건의서 『동호문답』은 참으로 많은 부분에서 다산의 글과 유사하다.
(『동호문답』) 정치를 통해 평화롭고 복된 세상이 되게 하고 학문을 통해 후세의 학자들이 해야 할 일을 가르쳐주는 사람이 참선비라고 하였다.참다운 선비가 보좌해주면 나라는 제대로 다스려진다고 여기면서 당시에도 임금을 도울 참선비가 없음을 마음 아프게 생각하였다.
Copyright © Powered by | 경인종합일보|한파와 불황 속 취약계층 살피는 세밀한 대책 필요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