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판과 유사한 체형의 국가대표 체조선수(키 170㎝)를 모델로 섭외했다.
지난해 적발된 사건 상당수가 과거 수년 전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글로벌 반도체 경쟁이 심화되며 국내 기술을 노린 해외 정부 및 기업들의 탈취 시도가 늘고.
대법원 양형위원회는 기술 유출 범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는 방안을 논의해 올 3월 최종 의결할 방침이다.실제 미국 조 바이든 정부에서 삼성전자.com신규진 기자 newjin@donga.
김 씨는 18나노 D램 공정 정보를 중국 창신메모리(CXMT)에 무단으로 넘긴 혐의를 받는다.반도체 업계 관계자는 이제는 최첨단 공정인 D램 10나노 초반대나 파운드리 3나노.
기술 유출이 끊이지 않는 주요 원인 중 하나가 ‘기술 유출로 얻는 이득이 적발 시 손실보다 훨씬 크다는 점이다.
중국에 삼성 판박이 공장을 세우려 한 혐의를 받는 삼성전자 임원 출신 최모 씨는 당초 구속 기소됐다가 지난해 11월 보석으로 풀려나 논란이 일었다.[연합뉴스] 왜 운동 효과가 다이어트보다 나을까.
일주일 2회씩 4분 동안 격렬한 운동을 하도록 한 결과를 비교했다.70대의 비교적 건강한 성인 1500명을 대상으로 세 그룹으로 나눠 5년 동안 하루 30분 걷기.
매주 2회 짧은 고강도 운동이 가능하다면 가장 좋고 그게 불가능하다면 매일 걷기가 주 2회 중간 강도 운동보다 약간 나을 수 있다는 이야기다.체중 감량에 성공한 뒤에도 요요 현상으로 체중이 다시 증가할 공산이 크다.
Copyright © Powered by | 경인종합일보|"트럼프-바이든 당선 가능성 50대 50…모든 시나리오 준비해야"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