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실통신사진기자단윤석열 대통령이 17일 금융시장 수익과 관련해 세제개혁을 좀 과감하게 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하지만 정작 한국에선 아직 비트코인 현물 ETF를 출시하기 위한 제도가 마련돼있지 않습니다.게티이미지두 갈래 시장두 세계(비트코인과 전통 금융)의 융합을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나면.
1%만 비트코인 ETF로 들어와도 1120억 달러가 될 거란 계산도 나옵니다.이데올로기가 밥 먹여주는 건 아니니까요.하지만 미국 SEC(증권거래위원회)는 2013년부터 이어진 비트코인 현물 ETF 신청을 줄줄이 거부했죠.
이세일 신한투자증권 블록체인부장은 이더리움은 비트코인과 명확한 차이점이 있어서 (현물 ETF 승인이) 빠르게 되기는 어렵다고 말하는데요.그래서 비트코인 현물 ETF가 금 ETF에 비교되곤 하는데요.
그래서 비트코인 현물 ETF가 뭐냐고요? 한마디로 설명하자면 ‘일반 주식계좌로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금융상품입니다.
두가지로 분리될 것이라고 전망합니다.이 서비스에서는 공제신고서 작성.
부부 간의 자료제공 동의 등을 거치면 부모님과 자녀 등 부양가족 공제를 어떻게 선택하는 것이 최적인지 보여주는 서비스다.추가 혹은 수정 제출된 자료를 반영한 최종 연말정산 자료는 20일부터 확인하고 내려받을 수 있게 된다.
맞벌이 부부나 자체 연말정산 프로그램이 없는 회사를 위한 편리한 연말정산 서비스는 18일에 개통한다.간소화 서비스에서 조회되지 않는 의료비는 17일까지 신고센터에 신고할 수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경인종합일보|“신한·우리금융 밸류업 계획, PBR 2배로 늘릴 것”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