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우리 경제의 핵심 동력인 수출도 어렵다.
2010년부터 2021년까지 넥슨이 큐브를 팔아 올린 매출은 5500억 원에 달한다.10년 동안 총 449차례의 공지가 올라왔지만 큐브의 확률 변경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다.
단기간에 게임 속 능력치를 올리기 위해 이용자들이 확률형 아이템을 구매했지만 확률은 이용자들에게 점점 불리하게 바뀐 것이다.그러나 공정위는 이에 대해 전자상거래법은 거짓이나 기만으로 소비자를 유인하는 행위를 금지한다.공정위 관계자는 2018년 게임 ‘서든어택의 확률형 아이템과 관련한 거짓.
그런데도 넥슨은 ‘큐브의 기능에 변경 사항이 없고 기존과 동일하다고 공지했다.넥슨은 게임 서비스 내용이 바뀔 땐 이용자에게 공지하도록 자사 약관에 정하고 있다.
기만 행위에 대해 이미 제재를 받았는데도 ‘메이플스토리와 ‘버블파이터 운영 과정에서 확률 변경 사실을 누락하거나 거짓으로 알린 점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관련 공지에는 이런 사실이 담겨 있지 않았다.이런 주장을 하면 일본 사례로 반박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우선 정부는 필수 의료.문제는 이 통계가 나라별 의사의 근무 조건이나 생산성 등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단순 비교라는 점이다.
일본 정부는 소위 ‘신(新) 의사확보 종합대책에 따라 2008~2017년까지 의대 정원을 지속적으로 늘렸다.특히 사회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과학자와 첨단 기술자는 더욱 그렇다.
Copyright © Powered by | 경인종합일보|日골프장 150곳 견적 뽑았다, 한 달간 열도 8500㎞ 종주기 | sitemap